ATR은 3월 21일, 페덱스가 ATR 72-600F 10대를 추가 주문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페덱스가 이전에 주문한 30대의 ATR 72-600F에 추가되며, 2027년부터 2년간 인도될 예정이다.
유일한 리저널 화물기인 ATR 72-600F는 -600 시리즈에 적용된 최신 기술을 통합하는 동시에 화물 작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ATR 72-600F의 벌크 구성은 9개의 수직 네트, 바닥의 부착 지점 및 측면 트랙 덕분에 최대 75m3의 용량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대형 카고 도어, 화물 적재 시스템 및 넓은 횡단면을 갖춘 ATR72-600F는 ULD를 수용하여 대형 화물기와 연계할 수 있다.
9.2t의 탑재량을 가진 이 특수 설계는 ATR 72-600F를 페덱스의 기단 중 핵심 자산으로 만들어 기존 ATR을 대체하고, 전 세계적으로 네트워크 기능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ATR 72-600F의 높은 다재다능성은 플로리다 마이애미부터 앵커리지까지의 여러 국가, 물류 프레임워크 및 환경에서 원활한 운영이 가능하다. 페덱스의 ATR 72-600F 기단은 중요한 피더 작업을 처리하며, 소규모 시장을 커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알렉시스 비달 ATR 상업용 항공기 부사장은 “페덱스가 ATR 72-600F를 추가로 주문하기로 한 결정은 당사 항공기의 성능과 다재다능함에 대한 신뢰를 강조한다. 우리의 화물기는 ATR 패밀리의 필수 구성 요소로, 향상된 신뢰성과 기용성, 장기 계획을 포함하여 기존 개수 화물기에 비해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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