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버스는 3월 31일, 중화항공이 A350-1000 10대를 확정 주문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중화항공의 지난 12월 발표에 이은 것이다.
중화항공은 A350-1000을 북미와 유럽을 비롯한 장거리 노선에 투입할 예정이다. 이는 중화항공이 현재 운항중인 A350-900과 운영적 공통성을 제공하여 원활한 통합과 효율성을 보장할 것이다.
카오싱황 중화항공 회장은 “A350-1000에 대한 투자는 우리의 국제적 성장 전략을 뒷받침하며, 승객의 여행 경험을 개선하려는 우리의 의지를 반영한다. 우리는 뛰어난 항속 거리, 연료 효율성 및 편안함을 갖춘 A350-1000이 장거리 운항을 혁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브누아 드 생텍쥐페리 에어버스 상업용 항공기 사업부 EVP는 “A350-1000 운영사로 빠르게 성장하는 패밀리에 중화항공을 환영한다. A350-900의 조기 도입자로서 중화항공은 최첨단 항공 기술을 도입하는 데 선구적인 역할을 했다. 중화항공은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A350-1000을 선택함으로써 기단을 계속 향상시키고 장거리 여행의 최전선에 뛰어난 효율성과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A350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현대적이고 효율적인 광동체 항공기 중 하나이다. A350은 현재 생산중인 모든 상업용 항공기 중에서 가장 긴 항속 거리를 제공한다. 최신 롤스로이스 트렌트 XWB 엔진을 탑재하는 A350은 최대 9,700nm을 논스톱으로 비행할 수 있다.
중화항공은 대만의 플래그 캐리어로, 다양한 에어버스 기종을 운영하고 있다. 중화항공은 유럽과 미국 장거리 노선과 일부 아시아 태평양 노선에 15대의 A350-900을 투입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노선에 15대의 A321neo와 16대의 A330-300을 투입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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