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2월 26일, 익스피디아 그룹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익스피디아 그룹은 여행사 최초로 사우스웨스트 항공권을 판매하게 되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Travelocity, Hotwire, Orbitz, CheapTickets 등 익스피디아 그룹 브랜드는 11개국 117개 취항지로 구성된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전체 네트워크 항공권을 판매하게 되었다.
토니 로치 사우스웨스트 항공 고객 및 브랜드 담당 부사장은 “익스피디와의 비용 효율적인 계약을 통해 유통망을 계속 확대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의 광범위한 네트워크에 신규 고객을 맞이하고, 우리의 독특한 사우스웨스트 호스피탈리티를 경험하도록 초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가시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익스피디아 그룹의 고급 데이터 분석 및 AI 기반 도구를 활용한다. 이러한 도구는 사우스웨스트 항공이 익스피디아 그룹 사이트에서 1천만명 이상의 평균 일일 방문자에게 효율적으로 도달하고 원활한 예약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반응형
'항공 소식 > 항공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진 오스트레일리아, 카타르 항공과 파트너십 시작 (0) | 2025.03.02 |
---|---|
SAS, 에어프랑스-KLM 그룹과 코드셰어 협정 확대 (0) | 2025.03.01 |
대명소노, 티웨이항공 예림당 지분 전량 인수 (0) | 2025.02.28 |
ITA 항공, 루프트한자 그룹과 코드셰어 개시 (0) | 2025.02.27 |
캐세이퍼시픽, 카이탁 스포츠 파크와 독점 창립 여행 파트너 협력 (1) | 2025.0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