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소식/FFP

젯블루, 포인트 항공권 파트너 항공사에 JAL 추가

by The FlyingPlus 2025. 4. 26.
반응형

  젯블루는 4월 23일, TrueBlue 포인트 항공권 파트너 항공사에 일본항공(JAL)을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젯블루 TrueBlue 회원이 동아시아 항공사 항공권 구매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첫 사례이다.

(Photo : Mark Bess via Flickr)

 

  이는 TrueBlue 회원에게 더 큰 가치와 유연성을 제공하고자 하는 젯블루의 노력의 일환이다. 이제 TrueBlue 회원들은 포인트를 사용하여 도쿄, 오사카, 오키나와, 홋카이도를 포함한 일본 열도 전역과 동아시아로 비행할 수 있다.

 

  에드워드 푸티에 젯블루 로열티 및 개인화 부문 부사장은 “신뢰할 수 있는 항공사 파트너 네트워크를 확장하여 TrueBlue 경험을 확대하고 회원들에게 더 다양한 포인트 사용 방법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JAL 포인트 사용 옵션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곳으로, 원하는 방식으로 더 많은 목적지를 여행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고 말했다.

 

  포인트 공제량은 다이나믹 차트이다. 현재 조회되는 바에 따르면, SFO-NRT 선 이코노미가 29,000포인트, HND-BKK 선 프리미엄 이코노미가 45,000, 비즈니스가 85,000 포인트 부터 시작하는 것으로 보인다.

 

  TrueBlue 항공사 파트너 중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항공사는 JAL 외에 케이프 에어, 에티하드 항공, 하와이안 항공, 아이슬란드 항공, 카타르 항공, TAP 에어 포르투갈 등 6개사가 있다. JAL이 여기에 추가됨에 따라 하와이안 항공에 이어 TrueBlue 포인트를 사용하여 미국에서 아시아로 비행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